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링컨의 유명한 문구

반응형
SMALL

 

링컨의 명언 

                                                                       (4) 링컨의 명언 - YouTube

복잡한 세상에  한번쯤은 유명한 사람의  말을 세기면서 영어공부하는 것도 괜찮은 것 같아서 

오늘 열심히  영상과 영어 공부도 하고   일석 이조의 효과이죠..

 

다음은 링컨의 명언입니다 

 

국민의, 국민에 의한, 국민을 위한 정부는 지상에서 사라지지 않을 것입니다. 
분열된 집은 서 있을 수 없습니다. 
저는 제가 알 수 있는 최선을 다하고,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하며, 끝까지 계속 그렇게 할 생각입니다. 
여러분은 어떤 때는 모든 사람들을 속일 수 있고, 어떤 사람들은 항상 속일 수 있지만, 

모든 사람들을 항상 속일 수는 없습니다. 
당신이 무엇이든, 좋은 사람이 되십시오.
저는 걸음이 느리지만 절대로 뒤로 걸어가지 않습니다.
결국 중요한 것은 인생의 세월이 아니라 인생의 세월입니다.
저는 천천히 걷지만 절대 뒤로 걷지 않습니다.
나는 차라리 아무도 아닌 사람이 되고, 차라리 사악한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성격은 나무 같고, 평판은 그림자 같고, 그림자는 우리가 생각하는 것입니다.
거의 모든 사람은 역경을 견딜 수 있지만, 한 사람의 성격을 시험해 보고 싶다면, 그에게 힘을 주십시요.
저의 큰 관심사는 당신이 실패했느냐가 아니라 당신이 실패에 만족하느냐 하는 것입니다.
미래를 예측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미래를 예측하는 것입니다.
인생의 더 좋은 부분은 그의 우정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모든 사람의 행복은 자신의 책임입니다.
밧줄 끝에 닿으면 매듭을 묶고 매달리세요.
오늘 회피한다고 내일의 책임을 면할 수는 없습니다.
인정받지 못할 때 걱정하지 말고 인정받을 가치가 있도록 노력하세요.
나는 이길 수밖에 없지만 진실할 수밖에 없습니다. 

나는 성공할 수밖에 없지만, 내가 가진 빛에 의지하여 살아갈 수밖에 없습니다. 

나는 누구든지 옳은 사람과 함께 서서 그가 옳은 동안 그와 함께 있고, 그가 잘못되었을 때 그와 함께 해야 합니다.
우리가 투쟁에서 실패할지도 모른다는 가능성은 우리가 정당하다고 믿는 대의의 지지로부터 

우리를 저지해서는 안 됩니다.
누구에게도 악의를 가지고, 모두를 위한 자선을 가지고,미래의 가장 좋은 점은 한 번에 한 번씩 온다는 것입니다.
기다리는 사람에게는 일이 닥칠지 모르지만, 허둥대는 사람에게는 남은 일만 있을 뿐입니다.
나는 5분 안에 장군을 만들 수 있지만 좋은 말은 대체하기 어렵습니다.
나는 어제보다 오늘이 현명하지 못한 사람을 별로 생각하지 않습니다.
좋은 일을 할 때는 기분이 좋고 나쁜 일을 할 때는 기분이 나쁘고 그게 제 종교입니다.
저는 국민을 굳게 믿습니다. 

진실이 주어진다면 어떤 국가적 위기에도 대처할 수 있을 것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국민들에게 진실된 사실을 가져다 주는 것입니다.


  링컨의 명언을 들으니 정신이 밝아지네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