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벤자민 플렝 크린 의 명언 과 영어공부

반응형
SMALL

지혜의 숲을 찾아서

 

벤자민 프랭클린(Benjamin Franklin)은 미국의 교육자, 과학자, 정치인, 작가 등으로 다방면에 걸쳐 활동한 업적을 남긴 역사적 인물 중 하나입니다. 그의 유명한 말 중 하나는 "A penny saved is a penny earned(절약한 돈은 벌어들인 돈과 같다)"입니다. 이는 돈을 아끼고 절약하는 것이 돈을 벌어들이는 것과 마찬가지로 중요하다는 뜻을 담고 있습니다. 

많은 명언과 지혜가 담겨져 있는 말을 많이 했는데 , 다음명언을 보면서 인생의 지혜를 깨닫는 것도 중요하지요..

 

그리고 그명언을 통해서 영어공부를 할수 있다면 더 좋다고 생각해서 만들어 보았습니다 . 

 

(1) 벤자민 프랭크린 명언 을 들으면서 영어공부하기 - YouTube

 

Early to bed and early to rise makes a man healthy, wealthy, and wise.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는 것이 사람을 건강하고 부유하며 현명하게 만든다.


Tell me and I forget. Teach me and I remember. Involve me and I learn.
내게 말하면 나는 잊는다. 가르쳐 주면 나는 기억한다. 나를 참여시키면 나는 배운다.

 

An investment in knowledge pays the best interest.
지식에 대한 투자가 최고의 이자를 낸다.

 

By failing to prepare, you are preparing to fail.
준비하지 않으면  당신은 실패를 준비하는 것이다.


Well done is better than well said.
잘 한 일이 잘 말한 것보다 낫다.


Tell me who your friends are, and I will tell you who you are.
네 친구가 누군지 말해봐, 그럼 나는 네가 누구인지 말해주겠다.


Diligence is the mother of good luck.
근면은 행운의 어머니다.

 

좋은 지혜의 말씀이네요..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