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해외 바이어에게 키워드 노출로 마케팅 하는 방법

반응형
SMALL

해외바이어에게 상품키워드 노출로 마케팅하는 단계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키워드 연구 및 선택:

 

먼저 해당 상품이나 서비스에 관련된 해외 시장에서 검색되는 키워드를  조사하고  선택하세요.

키워드 플래너와 같은 도구를 활용하여 특정 지역의 검색어 트렌드와 검색량을 파악하십시오.

 

웹사이트 최적화:

 

상품 또는 서비스와 관련된 내용을 웹사이트에 포함시켜 최적화 하십시오.

키워드를 포함한  태그, 제목, 설명 등을 작성하고, 컨텐츠를 업데이트하면 검색 엔진이

해당 내용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도와 줄것입니다 

 

콘텐츠 제작:

 

상품 또는 서비스에 관련된 유용한 콘텐츠를 생성하고 공유하여 관련성을 높이십시오.

블로그 글, 제품 리뷰, 사용자 경험 공유 등 다양한 형태의 콘텐츠를 제작하고 소셜 미디어를 통해 홍보하여

노출을 높이세요.

 

다국어 지원:

 

타겟 국가의 언어로 웹사이트를 다국어로 번역하거나 콘텐츠를 제작하면 현지 사용자에게 더 가까워지도록 도와줍니다.

 

링크 구축:

품질 높은 백링크를 구축하여 웹사이트의 신뢰성과 검색 엔진 랭킹을 높이세요. 관련성 있는 웹사이트와의 협력, 게스트 포스트 작성 등을 통해 백링크를 얻을 수 있습니다.

 

구글 애드워즈:

 

구글 광고를 활용하여 특정 키워드에서 상위 노출을 통해 빠른 마케팅 성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구글 애드워즈를 통해 지역 및 언어를 설정하여 타겟 마케팅을 진행하세요.

 

콘텐츠 공유 및 소셜 미디어: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활용하여 상품 또는 서비스에 관련된 업데이트를 공유하고 홍보하세요. 해외 시장에 맞는 플랫폼을 선택하여 홍보를 진행하세요. 정기적인 분석 및 개선: 구글 애널리틱스와 같은 도구를 사용하여 검색 트래픽과 성과를 모니터링하고 분석하세요. 데이터를 기반으로 마케팅 전략을 조정하고 개선하는데 활용하세요.

 

구글 최적화와 온라인 마케팅은 지속적인 노력과 전략이 필요한 분야입니다. 위의 단계를 따라가며 계획을 세우고 실행하면서 성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반응형
LIST

'경제' 카테고리의 다른 글

AI 로 번역과 음성도 되네  (0) 2023.08.10
AI 가 번역한 문장  (0) 2023.08.09
홈페이지 최적화 방법  (0) 2023.08.09
키워드 에 대한 세부 설명  (0) 2023.08.09
최적화 가 무슨 말이죠 ??  (0) 2023.08.09